EX감성 분석리포트
바빠서 직접 분석하기 어려울 때,
전문가의 분석과 제안이 필요할 때
전문가의 분석과 제안이 필요할 때
바빠서 직접
분석하기 어려울 때,
전문가의 분석과
제안이 필요할 때
분석하기 어려울 때,
전문가의 분석과
제안이 필요할 때
EX감성 분석리포트
바빠서 직접 분석하기 어려울 때,
전문가의 분석과 제안이 필요할 때
전문가의 분석과 제안이 필요할 때
바빠서 직접
분석하기 어려울 때,
전문가의 분석과
제안이 필요할 때
분석하기 어려울 때,
전문가의 분석과
제안이 필요할 때
EX감성 분석리포트는 뇌과학을 기반으로 디자인을 과학적으로 분석하여
고객이 구매하고 싶게 만드는 디자인 제작을 지원합니다.
고객이 구매하고 싶게 만드는 디자인 제작을 지원합니다.
EX감성 분석리포트는
뇌과학을 기반으로 디자인을
과학적으로 분석하여
고객이 구매하고 싶게 만드는 디자인
제작을 지원합니다.
뇌과학을 기반으로 디자인을
과학적으로 분석하여
고객이 구매하고 싶게 만드는 디자인
제작을 지원합니다.
분석 리포트가 하는 일.
매장 디스플레이 어려움
“어디에 두어야 잘 팔릴까?”
홍보 POP, 상품의
진열과 배치의 어려움
홍보 POP, 상품의
진열과 배치의 어려움
최적의 진열/배치 분석
디스플레이 사진(이미지)으로
주목도 분석을 통해 고객의 시선이
가장 오래 머물고 주목하는 곳을
찾아드립니다.
주목도 분석을 통해 고객의 시선이
가장 오래 머물고 주목하는 곳을
찾아드립니다.
경쟁사 비교의 어려움
“경쟁 업체랑 차별화가 될까?”
경쟁사와 확연히 구별되는
차이를 만드는 어려움
경쟁사와 확연히 구별되는
차이를 만드는 어려움
경쟁사 포지셔닝 분석
경쟁사 디자인(이미지)만으로
경쟁사와 자사브랜드와의
디자인 비교 및 인식적 위치를
분석하여 안내합니다.
경쟁사와 자사브랜드와의
디자인 비교 및 인식적 위치를
분석하여 안내합니다.
마케팅 효과 측정의 어려움
“과연 의도대로 전달되고 있을까?”
마케팅을 전달하는 디자인
요소들의 효과 측정의 어려움
마케팅을 전달하는 디자인
요소들의 효과 측정의 어려움
디자인 요소 종합 분석
홍보물의 디자인 요소를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구매에 미치는 영향력을
평가합니다.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구매에 미치는 영향력을
평가합니다.
최적의 디자인 결정의 어려움
“주관과 취향으로 결정해도 될까?”
고객이 원하고 사고 싶게 만드는
디자인에 대한 확신의 어려움
고객이 원하고 사고 싶게 만드는
디자인에 대한 확신의 어려움
최적의 디자인 제작 컨설팅
디자인요소의 매출영향 예측
분석을 통해 디자인 결정에
따른 리스크를 분석하고
제안합니다.
분석을 통해 디자인 결정에
따른 리스크를 분석하고
제안합니다.
분석 리포트 유형.
01 Super Light
디자인 요소의 시선 주목성과 느껴지는 인상을 분석한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제공 항목
• 주의 - 주목성 분석
• 흥미 - 색채인상 분석
제공 항목
• 주의 - 주목성 분석
• 흥미 - 색채인상 분석
02 Light
디자인 요소를 경쟁 브랜드와 비교 및 인지적 위치를 분석한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제공 항목
• 주의 - 주목성 분석
• 흥미 - 색채인상 분석
• 비교 - 포지셔닝 분석
제공 항목
• 주의 - 주목성 분석
• 흥미 - 색채인상 분석
• 비교 - 포지셔닝 분석
03 Standard
디자인 요소가 고객에게 미치는 깊은 (인상/색채)심리를 분석한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제공 항목
• Light 기본 분석 포함
• 흥미 색체 분석
• 흥미 인상심리 분석
• 종합 디자인 평가 및 개선 제안
제공 항목
• Light 기본 분석 포함
• 흥미 색체 분석
• 흥미 인상심리 분석
• 종합 디자인 평가 및 개선 제안
04 Premier
디자인 요소의 매출영향, 브랜드 연속성, 클릭률 등의 인과관계를 추정하고 분석한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디자인 요소의 매출영향, 브랜드 연속성, 클릭률 등의 인과관계를 추정하고 분석한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제공 항목
• 요청 과제 전문가 분석
• 매출영향 요인 분석
• 웹광고 클릭률 관계 분석
• 매출액 예측 분석
• 브랜드 연속성 분석
제공 항목
• 요청 과제 전문가 분석
• 매출액 예측 분석
• 웹광고 클릭률 관계 분석
• 브랜드 연속성 분석
• 매출영향 요인 분석
구매 방법.
"지금 바로 알고 싶다면 상담신청을 클릭하세요."
01 아이템 선정
어떤 문제를 분석하고 싶은 지 주제를 정해주세요.
어떤 문제를 분석하고 싶은 지 주제를
정해주세요.
정해주세요.
*
예시) 시즌행사 프로모션 홍보물 효과등 과제 목표를 정해주세요.
02 사진 준비
분석하고 싶은 부분의 사진(영상, 디자인, 기타 이미지) 촬영하시거나 준비해주세요.
분석하고 싶은 부분의 사진(영상, 디자인,
기타 이미지) 촬영하시거나 준비해주세요.
기타 이미지) 촬영하시거나 준비해주세요.
*
자료 준비가 어려우시면 상담신청에 글을 남겨주세요.
03 상담신청
홈페이지 상단의 상담신청 버튼을 클릭하시어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홈페이지 상단의 상담신청 버튼을
클릭하시어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클릭하시어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
전화번호와 이메일 주소는 꼭 입력해주세요.
04 상담미팅
EX감성 고객지원팀에서 미팅일정 조율로 전화드릴 수 있어요. 꼭 전화를 받아주세요.
*
상담일정은 고객님의 일정에 맞춰 진행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