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We Do
구매여정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요소를 분석하여
효과적인 마케팅을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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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합니다.
What We 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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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적인 마케팅을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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있는 요소를 분석하여
효과적인 마케팅을
지원합니다.
Analysis frames.
구매행동모델 AIDMA
AIDMA란? 구매하는 고객이 느끼는 기본적 심리 단계입니다.
현재까지 마케팅의 기본원칙으로 널리 활용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과학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고객의 구매행동(AIDMA)단계에서의 영향력을 분석합니다.
AIDMA란? 구매하는 고객이 느끼는 기본적 심리
단계입니다. 현재까지 마케팅의 기본원칙으로 널리 활용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과학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고객의
구매행동(AIDMA)단계에서의 영향력을
분석합니다.
주의 Attention
흥미 Interest
욕망/기억 Desire/Memory
행동 Action
Solution.
소비자의 잠재의식에 미치는 영향과 효과를 측정하고 시뮬레이션하는 분석리포트 및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Solution 01
EX감성 분석리포트
Solution 02
EX감성 프로그램
Contents.
EX감성을 소개하는 세부적인 자료를 원하시나요?
HOW TO
편의점 / 프랜차이즈 산업
EX감성은 편의점 또는 프랜차이즈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의 인식, 인상, 이해를 EX감성은 편의점 또는 프랜차이즈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의 인식, 인상, 이해를EX감성은 편의점 또는 프랜차이즈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의 인식, 인상, 이해를EX감성은 편의점 또는 프랜차이즈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의 인식, 인상, 이해를EX감성은 편의점 또는 프랜차이즈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의 인식, 인상, 이해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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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SIGHT
매장 진열에 과학이 필요한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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