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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EXplainable 감성 서비스 이용 약관

본 이용 약관(이하, 「본 약관」이라고 합니다.)은, 코니카 미놀타 주식회사(이하, 「당사」라고 합니다.)가 제공하는 EXplainable 감성 서비스(이하, 「본 서비스」라고 합니다.) 의 이용 조건 및 권리 의무 관계를 정하는 것입니다. 본 서비스를 이용할 때에는 본 약관의 전문을 읽으신 후에 본 약관에 동의해야 합니다.

 

제1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되는 용어의 의의는 이하의 각호에 정하는 대로 합니다.

(1)    「고객」 이란 본 약관에 따라 당사와 본 서비스의 제공을 받는 법인 또는 그 대표자를 말합니다.

(2)    「이용자」 란 고객의 직원(정사원 뿐만 아니라 계약, 파견을 모두 포함)이며,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사람을 말합니다.

(3)    「서비스 사이트」 란 이용자가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상의 웹사이트를 말합니다.

(4)    「콘텐츠」 란 이용자가 본 서비스를 이용하여 서비스 사이트상에서 열람, 시청할 수 있는 문장, 음성, 음악, 화상, 동영상, 그 외의 정보를 말합니다.

(5)    「지적재산권」 이란 저작권법 특허권, 실용신안권, 상표권, 의장권 그 외 일체의 지적재산권을 의미합니다.

 

제2조 (서비스 내용)

1.     당사가 제공하는 본 서비스의 내용, 그 외 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필요한 당사의 작업 및 본 서비스를 제공할 때의 전제조건 및 제약사항 등에 대해서는 별지 「서비스 제공 사양서」 대로 합니다.

2.     서비스 제공 사양서 또는 당사가 지정하는 판매창구가 미리 당사의 승낙을 얻어 정하는 약정에, 본 약관의 조항과 다른 정보(이하 「개별조항」 이라 합니다.)가 있는 경우 개별조항을 우선해야 합니다.

3.     서비스 제공 사양서의 기재사항에 대하여 변경할 필요가 생겼을 경우 당사는 고객에게 사전에 통지하지 않고 해당 서비스의 제공 사양서를 변경할 수 있는 것으로 합니다.

 

제3조 (계약의 성립)

이하의 각 사항이 실행되어 당사가 승낙의 판단을 내렸을 때에 고객과 당사와의 사이에 본 서비스에 관한 본 약관이 성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고객이 당사 소정의 서비스 신청 양식에 의해 당사에 본 서비스의 Trial 플랜 이용신청을 한 후, 서비스 이용자의 메일 주소(ID) 주소로 송부한 메일을 고객이 받고, 이메일의 URL을 눌러 승인합니다

5.     고객이 본 서비스의 서비스 신청서를 당사 지정 판매 창구에 송부합니다.
단, Trial 플랜에서는 신청서 접수가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 (1)까지의 신청으로 고객과 당사와의 사이에서 본 서비스에 관한 본 약관이 성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6.     당사에서 신청 내용에 이하의 사유가 없는지를 확인해, 이용 신청을 승낙 내지 거절의 판단을 내립니다. 판단 이유에 대해서는 당사는 일체의 공개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① 본 서비스의 이 용 신청에 있어서 허위의 사항을 신고한 경우
② 본 약관에 위반한 적이 있는 법인으로부터의 이용 신청인 경우
③ 그외 당사가 본 서비스의 이용 신청 승인이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한 경우

 

제4조 (서비스의 유효기간)

1.     본 약관 유효기간은 본 약관이 성립한 날부터 별도 당사와 협의하여 정한 유효기간 종료일까지로 합니다. 단, Trial 플랜에 대해서는 본 약관이 성립한 날부터 14일간으로 합니다.

2.     본 약관의 유효기간은 고객과 당사와의 합의에 따라 연장 또는 단축할 수 있는 것으로 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제공 종료)

당사는 본 서비스의 제공을 계속하기 어려운 사정이 생겼을 때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정지하기 60일 전까지 고객에게 통지함으로써 본 약관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6조(서비스 해지)

고객이 본 약관의 유효기간 중에 본 서비스 해지를 신청할 때에는 해지 희망하는 날 30일 전까지 당사에 통지함으로써 본 약관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7조(이용 요금과 지불 방법)

1.     고객은 당사가 정하는 본 서비스의 이용 요금을 별도로 당사가 정하는 서비스 요금표에 따라 판매 창구에 지불하는 것으로 합니다.

2.     전항에 정하는 요금에 발생하는 송금 수수료 그 외의 비용에 대해서는, 고객이 부담하는 것으로 합니다.

 

제8조(계정 관리)

1.     고객 및 이용자는 스스로 작성한 ID 및 패스워드를 제3자에게 부정하게 이용되지 않도록 자신의 책임으로 관리하는 것으로 합니다.

2.     고객 및 이용자는 ID 및 패스워드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거나 대여, 양도, 명의변경, 매매 등을 해서는 안 됩니다.

3.     당사는 ID 및 패스워드의 조합이 등록정보와 일치하여 본 서비스에 로그인 된 경우에는 그 ID를 등록한 이용자 자신에 의한 이용으로 간주합니다.

4.     ID 및 비밀번호가 제3자에 의해 사용됨으로 인한 손해는 당사에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당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이용자는 정기적으로 패스워드를 변경하여 제3자가 해당 ID 및 패스워드를 사용하여 용이하게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게 하는 것으로 합니다.

6.     고객은 고객 및 이용자의 이동, 휴직, 퇴직 등의 사유에 의한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그 취지를 당사에 연락함과 동시에 새로운 고객 및 이용자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으로 합니다. 당사는 이에 따라 고객에게 새로운 고객 및 사용자 ID 및 비밀번호를 제공합니다.

 

제9조(고객의 의무)

1.     고객은 자기의 책임과 비용부담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 단말 및 네트워크 회선을 준비하는 것으로 합니다. 정보 단말의 사양, 대응 OS, 동작 환경 그 외의 상세는, 제2조에 정하는 서비스 제공 사양서에 정하는 것으로 합니다.

2.     본 서비스의 이용에 필요한 네트워크 회선 사용료, 전력 사용료 기타 일체의 비용은 고객이 부담하는 것으로 합니다.

3.     본 서비스의 이용 및 이에 관한 고객의 활동에 관하여, 당사가 제3자에게 소개(당사에 있어서의 Web 게재 등을 포함한다) 하는 것에 대해 사전 협의 방법은 고객과 당사가 협의하는 것으로 합니다.

 

제10조(금지사항)

고객 및 이용자는, 본 서비스의 이용에 있어서, 이하의 각 호의 행위를 금지사항으로 정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으로 합니다.

(1)    법령 또는 공서양속을 위반하는 행위.

(2)    범죄 행위와 관련된 행위.

(3)    본 서비스의 내용, 컨텐츠 등, 본 서비스에 포함되는 저작권, 상표권 외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4)    본 서비스에 포함된 프로그램에 대한 개편, 리버스 엔지니어링, 역컴파일, 역어셈블 및 기타 일체의 해석행위.

(5)    당사, 다른 고객 또는 기타 제3자의 컴퓨터 시스템 또는 네트워크의 기능을 파괴하거나 방해하는 행위.

(6)    본 서비스의 운영을 방해할 우려가 있는 행위.

(7)    부정 액세스를 하거나 이를 시도하는 행위.

(8)    다른 고객 또는 이용자에 관한 개인정보 등을 수집 또는 축적하는 행위.

(9)    부정한 목적을 가지고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10) 본 서비스의 다른 고객 또는 제3자에게 불이익, 손해, 불쾌감을 주는 행위.

(11) 다른 고객 또는 이용자로 이루어지는 행위.

(12) 당사가 허락하지 않는 본 서비스상에서의 선전, 광고, 권유, 또는 영업행위.

(13) 당사의 서비스와 관련하여 반사회적 세력에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이익을 제공하는 행위.

(14) 기타 당사가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제11조(권리 및 의무의 양도)

고객은 사전에 당사에 의한 승낙을 얻지 않고 본 약관의 지위를 제3자에게 승계시키거나, 또는 본 약관에 의해 발생하는 권리 및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인수시켜, 또는 담보에 제공해서는 안 됩니다.

 

제12조(서비스 제공의 중단, 정지)

당사는 다음 중 한 가지 사유가 있다고 판단한 경우 고객에게 사전에 통지하지 않고 본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제공을 중단 또는 정지할 수 있는 것으로 합니다.

(1)    본 서비스에 관한 컴퓨터 시스템의 보수 점검 또는 갱신을 실시하는 경우.

(2)    지진, 낙뢰, 화재, 정전 또는 천재 등의 불가항력에 의해, 본 서비스의 제공이 곤란해진 경우.

(3)    컴퓨터 시스템에 장애가 발생한 경우 또는 컴퓨터 시스템에 부하가 집중된 경우.

(4)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안전을 확보하는 경우 또는 공공의 이익을 위해서 긴급을 필요로 하는 경우

(5)    그 외, 당사가 본 서비스의 제공이 곤란하다고 판단한 경우.

 

제13조(지적재산권의 귀속 등)

1.     고객이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고객이 본 서비스에 포함된 프로그램에 업로드 된 정보에 대한 지적재산권의 이전을 의미하지 않으며, 해당 지적재산권은 고객에게 유보되어야 합니다.

2.     본 약관의 어떠한 규정에도 불구하고, 당사는 별도 고객의 승낙 등을 얻지 않고 본 서비스 및 본 서비스에 이용하는 당사의 시스템, 소프트웨어 등의 품질 향상을 목적으로 본 서비스에 포함되는 프로그램에 업로드 된 정보에 대해서, 그 출처(고객의 명칭 등)가 특정되지 않은 상태로 이용할 수 있는 것으로 합니다. 또한 이러한 시스템, 소프트웨어 등에 관한 일체의 지적재산권은 당사에 단독으로 귀속하는 것으로 합니다.

 

제14조(개인정보의 취급)

고객이 본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당사가 취득하는 고객 또는 이용자에 관한 개인정보에 대해서는 코니카 미놀타 그룹 개인정보 보호방침에 정하는 것 외에 본 서비스의 「프라이버시 정책」에 따라 적절하게 취급하는 것으로 합니다.

 

제15조(재 위탁)

당사는, 본 서비스의 제공에 있어서, 그 전부 또는 일부를 당사가 지정하는 자(이하 「재위탁처」라고 합니다.)에 위탁할 수 있는 것으로 합니다. 또한 당사는 재위탁처에 대하여 본 약관에서 당사가 부담하는 의무와 동등한 의무를 부과하는 것으로 합니다.

 

제16조(비밀 정보)

1.     고객 및 당사는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본 약관의 유효기간 중에 공개를 받은 상대방의 영업상 또는 기술상의 정보로서,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정보」는 상대방의 서면에 의한 사전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공개하지 않는 것으로 하고, 또, 본 서비스의 제공(본 서비스의 품질의 향상을 포함합니다. 이하 본조에 있어서 동일하게 합니다.) 또는 이용(이하 「본 목적」이라고 합니다.) 이외의 목적에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합니다.

(1)    비밀임을 명시한 자료, 도면, 개체 또는 전자 데이터에 의해 개시된 정보.

(2)    비밀이라는 취지를 고지한 후 구두로 공개된 정보로서, 그러한 구두의 개시 후 10일 이내에 개시자로부터 수령한 비밀이라는 취지가 명시된 서면 또는 전자 데이터에서 그 내용이 특정 된 정보.

2.     제1항의 규정에 관계없이, 이하의 각 호의 어느 쪽인가에 해당하는 정보는 비밀 정보로 간주하지 않는 것으로 합니다.

(1)    수령시에 이미 일반적으로 공지되어 있거나 이미 보유하고 있던 정보.

(2)    수령 후, 자기의 책임으로 돌아가지 않을 사유에 의해 공지가 된 정보.

(3)    공개의 권한이 있는 제3자로부터 비밀유지의무를 지지 않고 적법하게 취득한 정보.

(4)    비밀 정보에 의한 사항 없이 단독으로 개발한 정보.

3.     제1항의 규정에 관계없이 고객 및 당사는 법령 또는 법원 또는 정부기관의 강제력을 수반하는 명령, 요구 또는 요청에 근거하여 상대방의 비밀정보를 법률상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로 공개할 것 할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다만, 해당 명령, 요구 또는 요청이 있을 경우 신속하게 그 취지를 상대방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4.     제1항의 규정에 관계없이 당사는 본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범위에서 재위탁처에 대하여 고객의 비밀 정보를 재 공개할 수 있습니다.

5.     고객 및 당사는 비밀정보의 복제를 하는 경우에는 본 목적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에 머무르면서 해당 복제에 대해서도 비밀정보로서 취급하는 것으로 합니다.

6.     고객 및 당사는 이용기간의 종료 또는 상대방으로부터 요구된 경우, 상대방의 지시에 따라 비밀정보(전항에 따라 작성된 복제를 포함합니다.)를 반환, 폐기 또는 소거하는 것으로 합니다.

7.     본 조에 따른 비밀유지 등의 의무는 본 약관의 유효기간 중 및 그 종료 후 3년간 유효하게 존속하는 것으로 합니다.

 

제17조(반사회적 세력의 배제)

1.     고객은 당사에, 또한 당사는 고객에게 다음 각 호를 확약하는 것으로 합니다.

(1)    스스로가, 폭력단, 폭력 단원, 폭력 단준 구성원, 폭력단 관계자, 총회 가게 그 외의 반사회적 세력(이하, 정리해 「반사회적 세력」이라고 한다.)이 아닌 것.

(2)    자신의 임원, 실질적 지배자인 채권자 혹은 주주(출자자)가 반사회적 세력이 아닌 것.

(3)    반사회적 세력에 자기의 명의를 이용해 본 약관을 체결하는 것이 아닌 것.

(4)    반사회적 세력에 대하여 자금 등을 제공하거나, 편의를 공여하는 등의 관여를 하고 있지 않은 것.

(5)    반사회적 세력과 사회적으로 비난되어야 할 관계를 갖지 않는 것.

(6)    본 약관에 관하여, 스스로 또는 제삼자를 이용해, 이하의 행위를 하지 않는 것.

(7)    상대방에 대한 협박적인 언동 또는 폭력을 이용하는 행위.

(8)    위계 또는 위력을 이용하여 상대방의 업무를 방해하거나 신용을 훼손하는 행위.

(9)    고객 또는 당사가 본 약관에 따른 업무 수행을 위해 제3자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해당 제3자가 제17조 (1)-(6)호 어느 것에도 해당하지 않는 것.

2.     고객이 전항에 정하는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당사는 즉시 본 약관을 해제할 수 있으며, 당사가 전항에 정하는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고객은 즉시 본 약관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제17조(7)의 경우에 있어서는 상대방에 대하여 당해 제3자와의 관계를 신속하게 해소할 것을 요구하고 상당기한내에 관계가 해소되었다는 증명이 없는 경우에는 본 약관을 해지할 수 있다.

3.     전호의 규정에 의해 본 약관을 해제된 당사자는, 해제에 의해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 타방 당사자에 대하여 일절의 청구를 실시하지 않는 것으로 합니다.

 

제18조(면책)

1.     당사는 본 서비스의 내용 변경, 중단, 정지, 종료로 인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당사는 고객의 본 서비스의 이용 환경에 대해 일절 관여하지 않으며, 또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당사는 본 서비스가 고객의 특정 목적에 적합하거나, 기대하는 기능·상품적 가치·정확성·유용성을 갖는 것, 고객에 의한 본 서비스의 이용이 고객에게 적용이 있는 법령 또는 업계 및 단체의 내부 규칙 등에 적합하는 것 및 불편이 생기지 않는 것에 대해서, 아무런 보증하지 않습니다.

4.     당사는 본 서비스가 모든 정보 단말에 대응하고 있는 것을 보증하는 것은 아닙니다. 본 서비스의 정상적인 이용에 문제가 발생될 가능성 있어 OS버전의 업그레이드 등을 해야 하는 경우 고객은 미리 양해를 하는 것으로 합니다. 당사는 이러한 결함이 발생한 경우에 당사가 실시하는 프로그램의 수정 등에 의해 해당 결함이 해소되는 것을 보증하는 것은 아닙니다.

5.     당사는 본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고객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 일체 배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당사는 고객 또는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기회 손실, 업무의 중단 및 기타 어떠한 손해(간접손해나 손실을 포함합니다)에 대하여 당사가 관련된 손해의 가능성을 사전에 통지받았다고 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당사는, 과실(중과실을 제외합니다.)에 의한 행위에 의해 고객에게 발생한 손해 중, 특별한 사정으로부터 생긴 손해에 대해서는, 일체 배상할 책임을 지지 않는 것으로 합니다.

8.     고객과 다른 고객 또는 제3자와의 분쟁 및 트러블에 대해 당사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고객과 다른 고객 또는 제3자와의 사이에서 분쟁 및 트러블이 된 경우에도 고객이 자신의 비용과 책임으로 해결하는 것으로 하고 당사는 일체의 청구를 하지 않습니다

9.     고객의 행위에 의해 제3자로부터 당사가 손해배상 등의 청구를 받은 경우에는 고객의 비용(변호사비용 포함)과 책임으로 이를 해결하는 것으로 합니다. 회사는 해당 제3 자에게 손해 배상금을 지급합니다. 지불한 경우, 고객은 당사에 해당 손해배상금을 포함한 일체의 비용(변호사 비용 및 손실을 포함)을 지불하는 것으로 합니다.

 

제19조(손해배상)

고객 및 당사는 본 약관에 의거하여 상대방의 귀책사우로 인해 손해를 입은 경우 현실적이고 직접적으로 발생한 통상의 손해에 한하여 상대방에게 청구할 수 있는 것으로 합니다. 이 경우 당사가 부담하는 손해배상의 총액은 최근 1년간 본 약관 및 개별조항에 따라 당사가 고객으로부터 수령한 서비스요금의 총합계 금액을 넘지 않는 것으로 합니다.

 

제20조 (이용약관의 변경)

1.     당사는 고객의 승낙을 얻지 않고 언제든지 본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는 것으로 합니다.

2.     당사는, 본 약관을 변경할 때는, 그 내용에 대해 당사 소정의 방법에 의해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3.     본 약관의 변경의 효력은 당사가 전항에 의해 통지를 실시한 시점부터 발생하는 것으로 합니다.

 

제21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1.     본 약관의 준거법은 일본법으로 합니다.

2.     본 약관 또는 본 서비스에 관한 분쟁에 대해서는 도쿄지방재판소를 제1심의 전속적 합의관할재판소로 하여 이를 해결합니다.

 

제22조(협의)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 또는 본 약관의 해석에 대하여 의문이 발생한 경우에는 고객 및 당사는 상호 성의를 가지고 협의하여 해결을 도모하는 것으로 합니다

 

2024년  3월 5일 제정_한글화

2023년  9월 22일 개정

2023년 12월 18일 개정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에 관한 동의 내용

 

킨코스코리아 주식회사(이하 ‘킨코스’라고 한다)에서는 개인정보 문제를 엄중하게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이하 ‘본 정책’이라고 한다)은 개인 데이터의 수집, 사용, 공개, 기타 관리 방법에 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킨코스’는 본 정책과 별지 1에 기재된 ‘코니카 미놀타 그룹 개인정보 보호방침’에 따라 개인 데이터를 취급합니다.

 

①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킨코스’는 상기의 고객 정보를 이하의 목적(이하 ‘본 목적’이라고 한다)으로만 사용합니다.

a)신원 확인 및

b)explainable 감성 (이하 ‘본 서비스’라고 한다)에 관하여 필요한 정보의 제공

 

②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킨코스’는 고객이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간 동안 개인 데이터를 처리합니다. 또한, ‘킨코스’는 분기별로 불필요한 개인 데이터를 삭제하므로 고객이 본 서비스 이용을 종료한 후 3개월 이내의 삭제기간내에 불필요하게 된 개인 데이터는 삭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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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킨코스’는 분기별로 불필요하게 된 고객의 개인정보를 시스템에서 삭제합니다. 또한 만약 시스템의 사정상 데이터 삭제가 불가능할 경우, 개인정보를 고객의 개인정보가 아닌 더미 데이터로 대체합니다.

 

④ 개인정보 처리 위탁에 관한 사항

‘킨코스’는 본 목적을 위해 코니카 미놀타 주식회사

(소재지: 일본국 도쿄도 지요다구 마루노우치 2-7-2, 대표자: 대표집행임원 사장 다이코 도시미쓰)에 개인정보 처리의 일부를 위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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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를 철회할 권리 - 개인정보 처리의 동의를 철회할 권리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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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파일링을 포함한 자동 처리에 대한 설명을 요구하거나 거부, 이의를 제기할 권리
- 고객에게는 프로파일링 자동 처리에 대한 설명을 요구하거나 거부, 이의를 제기할 권리가 있습니다.

‘킨코스’가 고객의 요청을 거부한 경우에는 합리적인 이유를 설명해드립니다.

권리를 행사항 경우에는 아래의 ⑥ 의 이메일 주소로 메일을 보내주십시오.

 

⑥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성명 또는 개인정보 보호업무 및 관련 사항을 처리하는 부서의 명칭과 전화번호 등의 연락처

성명 : 고원준

소재지 :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291 남강빌딩 8층

부서명 : 경영지원부문

전화번호 : 82-2-02-510-8810

이메일 : wonjoon.ko@kinkos.co.kr

 

⑦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회사명, 성명,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소재지, 부서

 

⑧ 개인정보를 국외로 이전할 경우의 각종 사항

a)이전의 근거: 본인의 동의

b)이전되는 개인정보의 항목: 상기 ⑦에 기재된 개인정보

c)개인정보 이전을 받는 자의 성명: 코니카 미놀타 주식회사(소재지: 일본국 도쿄도 지요다구 마루노우치 2-7-2, 대표자: 대표집행임원 사장 다이코 도시미쓰)

d)전송처: 일본

e)이전을 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 보유·이용 기간 이용 목적: 상기 ①에 기재된 본 목적

- 보유·이용 기간: 상기 ②와 동일

f)개인정보 이전을 거부하는 방법, 절차 및 거부 효과

이전을 거부할 경우에는 ⑥ 이메일 주소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거부한 경우,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게 됩니다.

 

⑨ 개인정보 안전관리 조치에 관한 항목

당사는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데 있어, 방침 등을 정비하여 적절한 안전관리 조치를 취합니다.

 

(기본방침 수립 및 개인 데이터 취급에 관한 규율 정비)

개인정보의 적정한 취급 확보를 위해 기본방침을 수립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각 취급 단계에서 적절한 취급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사내 규율 및 업무 절차를 수립했습니다.

 

(조직적 안전관리 조치)

개인정보 취급에 관한 책임자 및 정보 보안 책임자를 두고,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 및 해당 직원이 취급하는 개인정보의 범위를 명확히 하는 동시에 개인정보의 적절한 안전관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 보호 관련 법령 및 사내 규정을 위반한 사실 또는 징후를 파악한 경우에 책임자에게 보고할 수 있는 연락 체제를 갖추고 있습니다.

 

(인적 안전관리 조치)

개인정보 취급에 관한 유의사항에 대해 직원들에게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에 대해 비밀 유지에 관한 사항을 취업 규칙에 기재하고 있습니다.

 

(물리적·기술적 안전관리 조치)

개인정보 취급에 대해 사내 규율을 정비하고, 액세스권 관리, 액세스 상황 감시 체제, 반출 절차 및 부정 액세스 방지를 위한 조치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외적 환경 파악)

외국에서 개인정보를 취급할 경우, 개인정보 안전관리를 위해 필요하고 적절한 조치를 강구하고 있습니다.

 

 

코니카 미놀타 그룹 개인정보 보호방침

 

저희 코니카 미놀타 그룹은 글로벌 기업으로서 성장하는 데 있어 고객, 비즈니스 파트너, 그리고 임직원의 신뢰가 가장 중요한 자산임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법령을 준수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해야 한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인식 하에 코니카 미놀타 그룹은 개인의 이익과 사생활을 존중하고, 고객, 비즈니스 파트너 및 임직원의 개인정보를 적절히 보호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방침을 내걸고 노력해 나갈 것입니다.

 

 

1. 본 방침의 적용 범위

본 방침은 코니카 미놀타 주식회사와 의결권의 과반수 보유, 경영진의 과반수 파견 또는 계약 등에 의해 코니카 미놀타 주식회사가 실질적으로 그 의사결정기관을 지배하고 있는 회사(이하 이를 통칭하여 ‘코니카 미놀타 그룹’이라 합니다) 및 해당 임직원들에게 적용됩니다. 코니카 미놀타 그룹은 본 방침에 따라 규정 및 기타 규율·지침서를 수립하고, 운용해 나갈 것입니다.

 

본 방침은 전 세계 공통적으로 적용 가능한 개인정보 보호의 원칙을 규정한 것입니다. 만일 본 방침과 코니카 미놀타 그룹 각 회사가 존재하는 국가의 법률·규칙 등이 모순될 경우, 또는 각 국가의 법률·규칙 등이 본 방침보다 엄격한 조건을 규정하고 있는 경우, 해당 회사는 해당 국가의 법률·규칙 등에 따른 규정 및 기타 규칙·지침서를 수립하고 운용합니다.

 

본 방침은 개인정보 처리에 적용되는 것입니다. 또한, 개인정보와 마찬가지로 법인 정보가 보호되는 국가에서 본 방침은 법인 정보에도 적용됩니다. 단, 본 방침은 익명화된 정보, 예를 들어 통계 정보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2. 개인정보 보호에 관한 코니카 미놀타 그룹의 기본 방침

 

적법성, 공정성 및 투명성

코니카 미놀타 그룹은 개인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적법, 공정 그리고 투명성 있는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이용 목적의 특정

코니카 미놀타 그룹은 특별하게 명시된 정당한 목적을 위해서만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또한, 수집한 개인정보에 대해 해당 목적 이외의 이용 및 기타 처리를 하지 않습니다.

 

정보의 정확성 / 정보의 현재성

코니카 미놀타 그룹은 개인정보가 정확한 정보여야 하며, 필요에 따라 최신 정보로 갱신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아울러, 본인이 요청한 경우, 삭제 또는 부정확한 정보의 수정을 위한 합리적인 수단을 강구합니다.

 

데이터 이코노미 / 정보의 최소화

코니카 미놀타 그룹은 적절하고 관련성이 있으며, 필요한 개인정보만 수집합니다. 코니카 미놀타 그룹은 개인정보를 필요한 기간을 초과하여 보관하지 않습니다.

 

본인의 권리

코니카 미놀타 그룹은 본인의 액세스권·처리 제한권·삭제권·정정권을 포함한 권리를 존중합니다. 코니카 미놀타 그룹은 개인정보 수집·처리 목적 및 수단에 대해 명확한 정보를 본인에게 제공합니다.

 

삭제

코니카 미놀타 그룹은 개인정보 보관 기한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1) 수집 목적에 비추어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된 경우, 또는 2) 본인의 동의가 철회되어 개인정보 보관을 요청할 법적 이유가 없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삭제합니다.

 

처리 보안 / 정보 보안

코니카 미놀타 그룹은 개인정보에 대한 부정한 처리나 변경 및 해당 정보의 손실, 파괴, 부정한 공개, 액세스에 관한 리스크에 대해 적절한 기술적, 조직적인 수단을 강구합니다. 또한, 안전성, 가용성, 기밀성 및 신뢰성 확보를 위해 노력합니다. 아울러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시스템 및 서비스에 대해 결함 허용성을 확보하기 위한 대책을 실시합니다. 사고 발생 시에는 가용성을 복구하여, 본인이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는 상태로 만듭니다.

 

정보 보호 바이 디자인·바이 디폴트

코니카 미놀타 그룹은 개별 목적에 필요한 개인정보만 처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인식하고, 이를 보장하기 위한 기술적이고 조직적인 수단을 도입합니다. 특히 신제품 개발 기간 중에는 정보 보호 바이 디자인·바이 디폴트 원칙을 준수해야 한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설명 책임

코니카 미놀타 그룹은 개인정보 처리에 대해 설명 책임, 법령 준수에 대한 책임을 집니다. 본인이 요청할 경우, 적절한 방법으로 법령을 준수하고 있음을 설명합니다.

 

3. 코니카 미놀타 그룹의 개인정보 보호 조직

코니카 미놀타 그룹 각 회사는 본 방침의 실시 및 준수에 대해 책임을 지는 담당자를 임명합니다.

 

 

킨코스 코리아 개인정보 처리방침

 

제1조(개인 정보의 처리 목적)

킨코스코리아㈜는 수집한 개인 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 정보를 처리하고 있으며,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하지 않습니다.

①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 구매 및 요금 결제,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① 서비스 이용을 위한 이용 안내

- 원할한 이용을 위한 안내 및 고객 불만사항 등의 처리

- 고객에 대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 인증, 물품 또는 서비스 공급에 따른 금액 결제, 물품 또는 서비스의 공급, 배송 등

 

제2조(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킨코스코리아㈜는 작업물의 진행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① 수집항목

- 필수 항목: 성명, 회사명, 유선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 선택 항목: 부서명, 주소, 관심정보

② 개인 정보 수집 방법

- 주문 접수 시 개인 정보 기재

- 회원 가입 시 정보 기재

③ 온라인 맞춤형 광고

- 서비스 킨코스 코리아는 다음과 같이 온라인 맞춤형 광고 사업자가 행태정보를 수집하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1) 행태정보를 수집 및 처리하려는 광고 사업자 : 구글, 페이스북, 네이버, 카카오, realclick

2) 행태정보 수집 방법 : 이용자가 당사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상품을 구매할 때 자동 수집 및 전송

제3조(수집한 개인 정보의 처리위탁)

킨코스코리아㈜는 아래와 같이 귀하의 개인 정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관련 법령에 따라 위탁 계약 시 개인 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업무위탁에 필요한 정보는 당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에 국한됩니다.

① 개인 정보의 처리위탁

위탁업무

위탁제휴사

위탁의 범위

공유되는 정보

POS유지보수

㈜윈위즈

POS의 유지보수

고객정보 및 이용내역

홈페이지 유지보수

㈜고우IT

홈페이지 유지보수

홈페이지 회원정보

명함솔루션 유지보수

㈜위피앤피

명함솔루션 유지보수

명함사이트 회원정보


② 외주제작을 위한 위탁 고지

     위탁업무                        위탁제휴사             위탁의 범위                     공유되는 정보

     인쇄물의 외주 제작           제작물별 상이      인쇄물의 외주 제작        제작을 위한 데이터&원본

 

제4조(개인 정보의 제3자 제공 및 공유) 

킨코스코리아㈜는 귀하의 개인 정보를 「제 3조 개인정보의 수집의 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②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③ 제휴 관계: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귀하의 개인 정보를 제휴사에게 위탁하거나 또는 제휴사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④ 개인 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할 경우에는 사전에 귀하께 제휴사가 누구인지,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 정보항목이 무엇인지, 왜 그러한 개인 정보가 제공되거나 공유되어야 하는지, 그리고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ㆍ관리되는지에 대해 개별적으로 전자우편 및 서면을 통해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귀하께서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제휴사와 공유하지 않습니다.

⑤ 제휴관계에 변화가 있거나 제휴관계가 종결될 때에는 킨코스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사실을 공지하고 전자메일을 통해 통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5조(개인 정보 처리 방침)

킨코스코리아㈜의 개인 정보 처리 방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 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합니다.)를 말합니다. 킨코스 코리아(주)는 귀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개인정보보호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② 킨코스코리아(주)는 개인 정보처리 방침을 통하여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 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 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③ 킨코스코리아(주)는 개인 정보처리 방침을 홈페이지 및 주문서 뒷면에 공개함으로써 귀하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④ 킨코스코리아(주)는 개인 정보처리 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개인 정보처리 방침을 개정하는데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제6조(개인 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킨코스코리아㈜는 원칙적으로,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상법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②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③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④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⑤ 견적문의 내역 기록 보관 : 1년

 

제7조(개인 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킨코스코리아㈜는 원칙적으로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파기절차

- 고객님이 주문 접수를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 보호 사유에 따라 일정 기간(제6조. 개인 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 기간 참조) 저장된 후 파기되어 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활용 동의하신 범위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② 파기방법

개인 정보 수집 목적 달성 후 개인 정보를 파기하는 때에는 다음 각호의 방법에 의합니다.

- 종이에 기재되거나 출력된 개인 정보: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 정보: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 사용하여 삭제

 

제8조(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①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 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② 만 14세 미만 아동의 경우, 법정대리인이 아동의 개인 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권리, 수집 및 이용 동의를 철회할 권리를 가집니다.

③ 이용자들의 개인 정보 조회 및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 정보변경을 가입해지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및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 정보관리 책임자에게 서면 및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④ 귀하가 개인 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 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 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⑤ 킨코스코리아㈜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제9조(개인 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킨코스코리아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킨코스코리아㈜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① 쿠키 등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합니다.

-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② 쿠키 설정 거부 방법

-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③ Google Analytics

- 회사는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Google, Inc. (이하 ‘Google’)이 제공하는 웹 분석 서비스인 Google Analytics를 사용하여 고객들이 회사의 서비스를 어떻게 이용하는지 분석 및 평가하고 고객의 수요를 파악하며, 서비스와 제품을 개선하고 맞춤화하여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목적이 있습니다.

Google Analytics를 통해 수집되는 정보의 처리는 Google 개인정보보호정책과 Google Analytics 이용약관을 적용 받습니다.

– Google 개인정보보호정책 : https://www.google.com/intl/ko/policies/privacy/

– Google Analytics 이용약관 : https://www.google.com/analytics/terms/kr.html

회사는 Google Analytics를 통해 익명의 쿠키정보(인구통계학적 데이터 등)를 수집합니다.

회사는 Google Analytics를 통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는 수집하지 않으며, 수집한 정보를 다른 경로를 통해 얻은 개인식별 정보와 결합하지 않습니다.

④ 설정 방법

- 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10조(개인 정보의 안정성 확보 조치)

킨코스코리아㈜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①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 개인 정보 처리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반기 1회)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② 개인 정보 처리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 개인 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 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③ 내부관리 계획의 수립 및 시행

- 개인 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 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④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 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⑤ 개인 정보의 암호화

- 이용자의 개인 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⑥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 개인 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및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⑦ 개인 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 개인 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 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⑧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 개인 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 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⑨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 개인 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11조(개인정보에 관한 민원 서비스)

킨코스코리아㈜는 고객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고 개인 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 정보보호 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①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 고원준 상무 T. 02-510-8810 E. wonjoon.ko@kinkos.co.kr

② 개인정보보호 관리자

- 서현숙 팀장 T. 02-510-8840 E. hyunsook.seo@kinkos.co.kr

③ 고객서비스 관리자

- 이슬 과장 T. 02-510-8814 E. seul2.lee@kinkos.co.kr

귀하께서는 킨코스코리아㈜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 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 정보보호 책임자 혹은 담당 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킨코스코리아㈜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 정보 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 정보 침해신고센터: http://privacy.kisa.or.kr / (국번없이)118

-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http://www.spo.go.kr / 02-3480-3571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http://www.cyber.go.kr / 1566-0112

개인 정보처리 방침 변경일자

현 개인 정보처리 방침은 2005년 05월 01일에 제정되었으며 정부의 정책 또는 킨코스코리아㈜의 필요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① 개인 정보처리 방침 변경일자: 2015.11.01

② 개인 정보처리 방침 시행일자: 2013.05.01

③ 개인 정보처리 방침 제정일자: 2005.05.01

 

2024년  3월 5일 제정_한글화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및 국외이전.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및 국외이전

 

EXplainable감성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정보주체가 가입시 제공한 모든 개인정보는 아래와 같이 국외로 이전됩니다.

a)이전의 근거: 본인의 동의

b)이전되는 개인정보의 항목: 회사명, 성명,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소재지, 부서

c)개인정보 이전을 받는 자의 성명: 코니카 미놀타 주식회사

d)전송처: 일본

e)이전을 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 보유·이용 기간 이용 목적:
   a)신원 확인
   b)Explainable 감성에 관하여 필요한 정보의 제공

- 보유·이용 기간: 고객이 본 서비스 이용을 종료한 후 3개월 이내의 삭제기간 내에 불필요하게 된 개인 데이터는 삭제됩니다.

f)개인정보 이전을 거부하는 방법, 절차 및 거부 효과

당사의 개인정보 국외 제공에 대해 동의를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국외 이전을 거부하고자 하시는 경우에는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및 국외 이전에 동의합니다에 체크 박스를 클릭하지 않으시거나 정보 관리 책임자 wonjoon.ko@kinkos.co.kr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동의를 하지 않는 경우에는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