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하는 질문을 통해 빠르게 정보를 확인하세요
FAQ.
Q.데모 신청 후 안내 받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Q.데모 신청 후 안내 받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A.
아래 주소로 메일 보내주십시오. 확인 후 비밀번호 리셋 해 드립니다.
Q.이미지가 업로드 되지 않아요!
Q.이미지가 업로드 되지 않아요!
A.
혹시 이미지 용량을 체크해 보셨나요? 이미지 용량이 10MB 이상인 경우 업로드가 안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속성에서 용량을 체크 하신후 저용량으로 변환하여 업로드 하셔야 합니다. 그림이미지를 클릭하여 여신후 오른쪽 버튼을 눌러 [이미지 크기조정] 을 누른 후 크기조정하세요 크기조정시 백분율로 조정하면 빠르게 용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Q.유료전환은 어디서 해야 하나요?
Q.유료전환은 어디서 해야 하나요?
A.
유료 전환을 하고 싶다면 EX감성 무료체험판 내에서 오른쪽 상단바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홈페이지에서도 상담신청을 누른후 유료전환을 요청하면 됩니다. 다만, 유료 전환 시 결제 관련 문의는 따로 상담을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Q.계정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Q.계정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A.
계정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군요~ 아이디와 계정비밀번호를 모두 잊은 경우는 찾는데 시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만 유실한 경우는 프로그램 상에서 리셋 후 비밀번호를 재설정 할 수 있습니다.
Q.사용유저를 늘리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Q.사용유저를 늘리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프로그램에서 제공되는 기본 사용유저는 10명입니다. 추가로 사용유저를 늘려야 하는 경우에도 프로그램 1 계좌를 구매하셔야 이용 유저 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
Q.전문적인 디자인 컨설팅을 받고 싶은데, 프로그램으로도 가능한가요?
Q.전문적인 디자인 컨설팅을 받고 싶은데, 프로그램으로도 가능한가요?
A.
프로그램에서는 디자인에 대한 정량화된 평가점수와 간략한 해석이 제공됩니다. 또한 사용하는 유저의 프로그램 지식수준에 따라서 활용도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문적인 컨설팅을 통해 개선방법에 대한 제안까지 원하신다면, EX감성 분석 보고서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상담을 통해 원하는 주제에 대한 고민해결과 전문적인 디자인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EX 감성팀 담당자 exsupport@kinkos.co.kr / 02-510-88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