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인기 있는 상품의
매출 확대를 위한 고민과 해결책은?
이미 인기 있는 상품의
매출 확대를 위한
고민과 해결책은?
NEXCO 중일본 Case Study.
도전과제
어떤 고민이 있었나요?
'말차 크림 오후쿠'는 중일본 엑시스와 KR 푸드 서비스에서 공동 운영하며 이미
인기 있는 상품이었습니다. 하지만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상품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특별한 매출 확대 전략이 필요했습니다. 하지만, 단순한 
홍보만으로는 기존의 인기 있는 이미지를 훼손하거나 마케팅 비용만 지출하게 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는 우려도 존재했습니다.
개선 효과
무엇이 달라졌나요?
EX감성 분석을 통해 홍보물을 개선한 매장은 사전 시뮬레이션 결과와 같이 주목성 평가가 달라졌습니다. 실제 매장 개선 1개월 후에는 매출이 지난해 같은 달 대비 10% 이상 증가했습니다. 인기 있는 상품이었지만 판매량이 주춤했던 상품의 매출이 올라가는 성과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도입 경위
EX감성을 어떻게 도입하게 되었나요?
매출 증대와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해 이미 운영되고 있는 매장을 개선하고 싶었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고민에 빠져 있었습니다. 이러한 고민 속에서 우리는 사전 시뮬레이션을 통해 매장 개선 후의 결과까지 예측할 수 있는 EX감성을 만났습니다.
개선 방법.
"매장의 매출을 어떻게 증가시켰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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