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시간 내에 경쟁에서 돋보이고
소비자를 사로잡는 방법은?
짧은 시간 내에
경쟁에서 돋보이고
소비자를 사로잡는 방법은?
다이오제지 Case Study.
도전과제
어떤 고민이 있었나요?
생리대 제품 패키지 디자인은 고객의 짧은 매장 체류 시간 동안 제품을 빠르게 인지시키고
구매 유도하는 동시에, 경쟁 제품 속에서 차별화된 주목도를 확보하여 시선을 사로잡아야
하는 흥미진진하면서도 어려운 과제였습니다. 짧은 시간 내에 디자인을 완성하고 최종
결정까지 내려야 했기에 더욱 까다로운 도전이었습니다.
생리대 제품 패키지 디자인은 고객의 짧은 매장 체류 시간 동안 제품을 빠르게 인지시키고 구매 유도하는 동시에, 경쟁 제품 속에서 차별화된 주목도를 확보하여 시선을 사로잡아야 하는 흥미진진하면서도 어려운 과제였습니다. 짧은 시간 내에 디자인을 완성하고 최종 결정까지 내려야 했기에 더욱 까다로운 도전이었습니다.
개선 효과
무엇이 달라졌나요?
EX감성 덕분에 이전 조사보다 훨씬 빠르고 정확하게 디자인을 판단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디자인 평가가 수치화되어 “매장에서 주목도를 높이는 디자인“이라는 과제에 대해 디자인 지식이나 경험이 다른 팀원들도 통일된 기준으로 원활하게 논의할 수 있었습니다. 이는 바로 EX감성 디자인 도입으로 인한 시간 단축 효과입니다.
도입 경위
EX감성을 어떻게 도입하게 되었나요?
변화하는 시장 트렌드에 발맞춰 고품질 패키지를 빠르게 제작하는 것이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과제였습니다. 하지만 짧은 기간 내에 디자인 착수부터 출시까지 완료해야 하는 어려움에 직면했습니다. 또한 제작된 디자인 시안들에 대한 객관적이고 효율적인 의사 결정이 필요했습니다. 이때, EX감성을 알게 되어 도입하게 되었습니다.
개선 방법.
"브랜드 패키지를 어떻게 개선했나요?"
Download.
영상이나 문서 자료가 더 필요한가요?
소개 자료와 성공 사례를
다운 받을 수 있어요
최신 웨비나 영상과
데모 동영상을 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