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가치를 담은 디자인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다
소비자 가치를 담은
디자인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다
요시노미소 Case Study.
도전 과제
어떤 고민이 있었나요?
자사 패키지 제작에 있어서 소비자에게 더 매력적인 패키지 디자인을 개발하고 싶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자사의 브랜드 이미지인 히로시마 다움을 잘 전달하는 것과 동시에,
소비자에게 눈에 띄는 디자인으로 바꾸고 싶은 마음이 있었죠.
개선 효과
무엇이 달라졌나요?
EX감성 기반 디자인 개발로 13,000개의 제품을 완판하고 전문가 평가에서도 4.6점의 높은 점수를 받으며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는 EX감성 디자인 컨설팅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감성을 새로운 패키지에 담아낸 결과입니다.
EX감성 기반 디자인 개발로 13,000개의 제품을 완판하고 전문가 평가에서도 4.6점의 높은 점수를 받으며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는 EX감성 디자인 컨설팅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감성을 새로운 패키지에 담아낸 결과입니다.
도입 경위
EX감성을 어떻게 도입하게 되었나요?
오랜 세월 동안 쌓아온 노하우와 끊임없는 혁신으로 전통의 맛을 지키며 젊은 세대에게도
어필하는 프리미엄 참깨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히로시마의 정취를 담은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와 패키지 디자인을 통해 요시노미소의 가치를 표현하고자 EX감성의 전문적인
컨설팅을 요청했습니다.
오랜 세월 동안 쌓아온 노하우와 끊임없는 혁신으로 전통의 맛을 지키며 젊은 세대에게도 어필하는 프리미엄 참깨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히로시마의 정취를 담은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와 패키지 디자인을 통해 요시노미소의 가치를 표현하고자 EX감성의 전문적인 컨설팅을 요청했습니다.
개선 방법.
"브랜드 패키지를 어떻게 개선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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