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INTRODUCE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고객의 구매 이유에 대한 명확한 답을 찾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고객의 구매 이유에 대한 명확한 답을 찾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 방침.
• 제1조(개인 정보의 처리 목적)
킨코스코리아㈜는 수집한 개인 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 정보를 처리하고 있으며,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하지 않습니다.
①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 구매 및 요금 결제,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① 서비스 이용을 위한 이용 안내
원할한 이용을 위한 안내 및 고객 불만사항 등의 처리
고객에 대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 인증, 물품 또는 서비스 공급에 따른 금액 결제, 물품 또는 서비스의 공급, 배송 등• 제2조(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킨코스코리아㈜는 작업물의 진행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① 수집항목
필수 항목: 성명, 회사명, 유선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선택 항목: 부서명, 주소, 관심정보
② 개인 정보 수집 방법
주문 접수 시 개인 정보 기재
회원 가입 시 정보 기재
③ 온라인 맞춤형 광고
서비스 킨코스 코리아는 다음과 같이 온라인 맞춤형 광고 사업자가 행태정보를 수집하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행태정보를 수집 및 처리하려는 광고 사업자 : 구글, 페이스북, 네이버, 카카오, realclick
행태정보 수집 방법 : 이용자가 당사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상품을 구매할 때 자동 수집 및 전송• 제3조(수집한 개인 정보의 처리위탁)킨코스코리아㈜는 아래와 같이 귀하의 개인 정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관련 법령에 따라 위탁 계약 시 개인 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업무위탁에 필요한 정보는 당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에 국한됩니다.
① 개인 정보의 처리위탁
Background.
히로시마 대학원 선진 이공계 과학 연구과의 우라타니 쇼이치 교수는 2007년 코니카 미놀타 주식회사에서 문부과학성 COI(Center of Innovation) 프로그램에 참가하여 인간의 감성을 밝히는 뇌과학 연구를 진행했습니다. 인간 행동에 관한 본질을 탐구하는 이 연구는 어떤 시각효과가 구매욕구를 자극하는지에 대한 심층 연구입니다. 수차례의 실증 실험을 통해 연구 결과를 검증한 후, 코니카 미놀타는 150년의 이미징 기술과 데이터 정량화 기술을 접목하여 구매로 이어지는 디자인 요소를 정량적으로 평가하는 "EX감성"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Overview.
EX(explainable)감성은 소비자의 잠재 니즈를 뇌과학과 AI기술을 통해 정량적으로 분석하는 솔루션입니다.
매출에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을 위해 구매행동모델 (AIDMA 주목 · 흥미· 열정· 기억· 행동) 의 프레임으로 분석하고 제안합니다.
EX(explainable)감성은 소비자의 잠재 니즈를 뇌과학과 AI기술을 통해 정량적으로 분석하는 솔루션입니다. 매출에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을 위해 구매행동모델 (AIDMA 주목 · 흥미· 열정· 기억· 행동) 의 프레임으로 분석하고 제안합니다.
Our team.
EX감성팀은 정확성을 위해 연구하는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객들의 최대의 고민을 해결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EX감성팀은 정확성을 위해 연구하는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객들의 최대의 고민을 해결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  수석 연구진
Project Owner
Shoichi Uratani
Project General Manager
Satoru Inoue
Algorithm Development
Natsuko Minegishi
Data Scientist
Asaya Shimojo
Business Development
Seokyung Kang
Brand Marketing
Masako Kambara
  ·  주요 연구기관 및 협력기관
Difference.
EX감성과 다른 프로그램과의 중요한 차이는 뇌공학 알고리즘 기반과 증명된 정확성, 소비자 구매행동 패턴에 맞춘 정량적 분석데이터 제공에 있습니다.
Contents.
EX감성을 소개하는 세부적인 자료를 원하시나요?
HOW TO
편의점 / 프랜차이즈 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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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SIGHT
매장 진열에 과학이 필요한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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